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빕스 프리미어 다산 주말 후기 + 무제한 와인 맥주 (웨이팅, 할인, 예약)

by 심플냠 2023. 8. 14.
반응형

빕스 프리미어 다산점 후기입니다. 어른들은 무제한 와인, 맥주를 즐기고 아이들은 초코 분수에서 디저트 먹기 좋은 프리미어 뷔페입니다. 웨이팅, 할인, 예약, 주차, 가격 정보 등에 대해 소개합니다.

 

웨이팅 팁 / 예약

주말 오후 2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하고 있는 손님이 많았습니다. 저도 웨이팅을 등록 했습니다. 

빕스 프리미어 다산 웨이팅

앞에 13팀의 대기가 있었습니다. 예상 대기 시간 40분 정도로 안내되었는데 정말 40분 웨이팅 후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복도에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웨이팅을 하지 않으려면 미리 예약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예약이 가능한데요, 당일과 익일은 예약이 안되고 그 이후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방문 계획이 있다면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 할인/ 주차

빕스 프리미어 가격, 다산점 주차

가격과 주차정보입니다. 

+) 샐러드바 취학아동 19500원, 미취학 아동 10900원입니다.

+) 주차는 건물 내 주차 자리가 협소한 편입니다. 주차장이 협소하여 경사로에도 주차가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도 어떻게 자리가 하나 있어서 건물 내 주차에 성공했습니다. 좁은 주차장에 스트레스를 안 받으시려면 공영 주차장 이용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할인받는 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네이버를 통해 얼리버드 예약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얼리버드 오픈 시간인 10시 30분에 예약을 하면 2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카드사별 할인, 통신사(KT/SKT-5% KT/SKT VIP-15% )가 있습니다. 카드사 할인정보는 아래 링크(빕스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세요.

10~30% 할인 | 제휴/할인카드 - VIPS (ivips.co.kr)

 

메뉴 /추천 메뉴 

메뉴는 정말 다양합니다. 기본적인 샐러드 메뉴를 제외하고 인기 있고 특색 있는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빕스 홍게

가장 인기 많은 메뉴 중 하나인 홍게입니다.  해산물로 꽃게, 소라찜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여름 시즌 메뉴는 완도 전복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빕스 전복빕스 전복 스튜

 전복국수, 전복스튜입니다. 맛있어서 국수는 두 번 먹었어요.

 

빕스 전복 파스타

전복 메뉴로 전복 게우 파스타도 있는데 먹을만했습니다.

반응형

타코/멕시칸 푸드입니다.

빕스 타코빕스 타코

타코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타코 존이 있습니다. 

고기류부터 소스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취향에 맞는 타코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추천 메뉴이니 드셔보세요.

 

빕스 멕시칸 푸드 존

타코와 더불어 멕시칸 메뉴도 맛있었고, 옆에 있는 새우도 맛있었어요.

 

누들존입니다,

빕스 누들존빕스 파스타

로봇이 만들어주는 쌀국수, 우동이 있고 위에서 소개해드린 전복 게우 파스타 외에 파스타 두 종류가 더 있습니다. 옆에 피자도 있었습니다. 

 

디저트입니다.

빕스 케이크빕스 케이크

케이크류입니다. 

빕스 과일

과일종류 네 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빕스 초코 분수빕스 와플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 분수입니다. 그리고 직접 만드는 와플도 옆에 있습니다.

커피, 탄산, 아이스크림도 당연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른들이 가장 좋아하는 무제한 와인과 맥주입니다.

빕스 프리미어 와인, 맥주

맥주는 클라우드 생맥이고, 와인은 화이트 두 가지 레드 두가지 총 네 가지의 와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빕스 프리미어 와인 리스트

와인 정보입니다.

 

와인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안주도 준비되어 있네요.

빕스 치즈 플래터빕스 햄

치즈 플래터로 먹을 수 있게 세 가지 종류의 치즈와 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바퀴 둘러본 뒤 한 그릇 담아와서 먹어봅니다.

빕스 프리미어

맛은 예전 어릴 때 많이 먹었던 빕스, 그 맛 변치 않았더라고요. 빕스 프리미어로 바뀌면서 메뉴의 종류가 많아졌습니다. 해산물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져서 이것저것 먹어볼 만했습니다. (꽃게, 홍게, 소라, 전복요리류, 훈제연어 등..) 그에 비해 육류는 기대보다 빈약한 편입니다. 고기는 치킨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가장 특징적인 강점은 무제한 생맥주와 와인인 것 같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가족단위 식사가 아무래도 많아 보였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이 많지 않은 요즘, 아이들과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빕스였습니다.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어른들은 어른대로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인기가 많은 지 웨이팅이 길었습니다. 예약 후 방문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